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젠터 클래모 '교사 기능' 소개 ct-clm-2

프리젠터

by scriptwriter 2020. 8. 29. 18:13

본문

저희 클래스테크에서 프리젠터 클래모를 출시하여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시한지 얼마지나지 않았음에도 예상을 뛰어넘는 주문량에 놀라고 있습니다.

다기능의 프리젠터 중에서는 저렴한 가격임에도, 많은 기능들을 손쉽게 이용할 있도록 제작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클래모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클래모의 일반적인 기능들에 대해서는 아래 블로그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젠터 클래모 확대, 강조, 타이머가 되는 스마트 프리젠터 출시 ct-ctm-2

프리젠터 클래모 소개 영상 한단계 진화된 프리젠터 클래모를 소개합니다. 기존의 프리젠터는 레이저 포인터와 함께 슬라이드를 좌우로 넘기는 기능만 있는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들은 발�

classtech.tistory.com

 

클래모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더 발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노력의 하나로 클래모에 '교사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교사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버전의 클래모 프로그램(1.1.0 이상 버전)을 다운로드 받고, 버튼 하나만 길~~게 누르면 됩니다.

교사 기능에 대한 소개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사 기능은 현직 선생님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선생님들의 수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 필요하신 기능이나, 개선해야 될 기능이 있다면 댓글 등을 통해 전달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고려해서 클래모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클래모는 프리젠터가 아닌 에어 마우스로도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도 에어 마우스의 기능을 합니다.)

학교 예산으로 구입하실 때 프리젠터가 아닌 마우스로 기재하여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S2B에서도 클래모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S2B

 

www.s2b.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