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전광판 프로그램 - 코로나 현황판

기타

by scriptwriter 2020. 3. 20. 00:44

본문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외출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첫번째이고,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막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소한의 사회 생활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밀집 장소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공공기관이나 회사, 마트, 은행 등이 해당됩니다.

현재는 다행스럽게도 개학이 연기되어 비어 있지만, 2주 남짓한 기간 뒤에는 학교도 밀집 장소에 포함될 것입니다.

위와 같은 장소들에서 코로나 관련 정보 및 캠페인, 마스크 구매 정보들을 보여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작된 소프트웨어가 바로 '코로나 현황판'입니다.

 

개인이 본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일은 거의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정보들로 제작했기 때문입니다.

다만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들이 자주 왕래하는 곳이나, 스마트폰을 켤 수 없는 학생들이 있는 학교라면 본 소프트웨어가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소프트웨어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소프트웨어의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프리젠터, 실물화상기 전문 - 클래스테크

교육 기술 전문 회사 클래스테크 홈페이지. 프리젠터, 실물화상기 전문

classtech.co.kr

우선 클래스테크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 있는 '코로나 현황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합니다.

실행하면 약관 동의 후 팝업 좌측 하단의 '체험하기' 버튼을 누르면 10회까지 체험이 진행됩니다.

본 소프트웨어의 특성상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고, 인터넷에 인결되어 있는 컴퓨터가 있어야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인터넷이 연결된 윈도우 컴퓨터로 홍보 자료 등을 보여줬던 곳이라면 별도의 장비 추가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그렇지 않은 곳이라면 저렴한 스틱PC 등을 구매하셔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큰 부하가 가지 않는 소프트웨어이기에 스틱PC만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스틱 pc : 네이버쇼핑

'스틱 pc'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 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본 제품은 S2B,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S2B

    10개씩보기 20개씩보기 30개씩보기 40개씩보기 50개씩보기   1    1. S2B 1인수의(견적정보)에서 물품을 확인하고자 할 경우 원하시는 물품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물품명, 모델명, 키워드, 공급업체명, 등 2. 로그인 후 공급업체명을 선택하면 해당 공급업체의 등록물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유효기간이란? 물품을 선택물품함에 담은 날로부터 계약상대자 결정 가능한 유효기간입니다. ※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계약상대자 결정을 할 수 없

www.s2b.kr

 

 

코로나 전광판 프로그램 - 코로나 현황판 : 클래스테크

[클래스테크] 안녕하세요. 교육용 전자 제품 쇼핑몰 클래스테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본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는 코로나19 유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기부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